시설보안관리(물리적보안)
  - 폐쇄회로를 통한 출입자 모니터링 및 자동 추적
  - 체온감지, 진동감지, 파손감지, 운동감지 등의 감시센서를 통한 모니터링
  - 지문인식, 카드리더, 경보장치를 통해 사전 등록된 고객만 출입
  - 전원, 소방, 네트워크, 출입 등을 중앙통제를 통한 완벽한 관리 지향
 
고객관리
  - 고객별 이력관리를 통한 사전/사후관리 대응
  - 실시간 네트워크/서버 모니터링
  - Help Deck 운영을 통한 고객대응
 
사이버보안관리(온라인보안)
  - 개인솔루션에 대한 통합관제로 고객장비 및 정보보호를 위한 일관된 보안정책 유지
  - 보안컨설팅, 보안교육, 리포팅 등의 예방 보안교육시행
  - 침입차단, 침입탐지, 바이러스차단, 원격관제
  - 24시간 고객시설에 대한 철저한 대비책 마련 및 신뢰성 있는 보안서비스 제공
  - 주기적인 무결성 점검, 취약성 점검을 통하여 보안사고 방지 및 가능성 예방
  - 대응, 가상침범을 통한 만일의 사태에 대비 및 영추적을 통한 재발방지
  - 해킹 또는 고객시설 훼손에 대비, 철저한 데이터 백업 및 복구
  - 고객별 개별 방화벽 제공을 철저한 고객중심의 보안정책
  - 고객별 사고 당 최고 20억원 보상 손해보상보험 가입
 
데이터백업시설
  - 고객요청에 의한 백업용량, 백업주기, 백업시간 조정가능
  - 공인된 백업장비사용을 통한 백업의 안정성 보장
  - 고속백업을 통한 서버부하 최소와 및 데이터의 안정성 보장
  - 백업작업에 대한 철저한 모니터링으로 문제발생 최소화 및 문제발생시 즉시대응제체 구축
  - 별도의 백업Tape 보관실 운용을 통한 편리성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