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지원서비스에는 전화나 메일지원과 같이 1회에한해 간단히 설명되고 해결되는 무료 기술지원에서부터 하드웨어 장비유지관리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유기적인 정합의 여부를 판단하여 소규모의 전산시스템을 통합운영대행하는 것에까지 그 범위가 넓기 때문에 기술지원의 형태와 크기에 따라 아래와 같이 분류합니다.
 
무료 기본기술지원
서비스
마이호스팅에서 서비스를 받는 고객께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설치(세팅/셋업)
장비운반, 전화상담 등의 간단한 무료 기술지원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기본 기술지원은 고객님이 서비스를 할 때 기초가 되는 부분만을 제공하므로
전문 기술지원(추가세팅/수리/유지보수)은 아래 유료상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무료기술지원 (기본제공)서비스 보러가기
유료 OS기술지원
(os setup)
서비스
기본 무료설치(1회)외의 윈도/리눅스 OS추가설치, 웹서버, 메일서버, DB서버 등 각종 서비스 데몬의 설치 및 작동확인, 소프트웨어 및 전산 솔루션구축 설치 의뢰 대행시 이용합니다.
관리운영대행
(management)
서비스
사내 전산 관리자가 자주 바뀌거나 전산 시스템의 관리운영이 미숙한 기업 혹은 저렴한 가격으로 사내 전산관리업무를 외부(아웃소싱)에 맡기고자하는 기업에게 아주 유용한 상품이며 매니지먼트 = 전산관리를 의미합니다.
장비유지보수
(maintenance)
서비스
위의 서비스에 해당하지 않는 모든 HW/SW 설치수리 유지보수서비스(메인터넌스)
입니다. (TSP; Technical Support Package - 기술서포트 패키지라고도 합니다.)

Express : 건별출장방문서비스(on-site), 혹은 1회 기술지원(컨설팅)서비스 입니다.
Extension : 보증기간이 지난 HW/SW의 연장 수리/유지보수 기술지원서비스입니다.
Premium : 정기적으로 HW/SW를 유지보수하는 통합유지보수 서비스입니다.